입으면 가슴골 생긴다?…착시 티셔츠 일본서 매진행렬

입으면 가슴골 생긴다?…착시 티셔츠 일본서 매진행렬

임효진 기자
입력 2016-05-26 16:46
수정 2016-05-26 16:48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티셔츠만으로 볼륨감 있는 몸매로 보이게 하는 ‘착시 티셔츠’. 사진=로켓뉴스 24
티셔츠만으로 볼륨감 있는 몸매로 보이게 하는 ‘착시 티셔츠’. 사진=로켓뉴스 24
수술을 하지 않고도 볼륨감 있는 몸매로 보이게 하는 ‘착시 티셔츠’가 일본에서 연일 매진 행렬을 기록하는 것으로 알려져 화제가 되고 있다.

26일 로켓뉴스24는 온라인 쇼핑몰 ‘ekoDWorks’에서 판매 중인 티셔츠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여성 모델이 입고 있는 티셔츠 앞부분에는 가슴골 무늬 사진이 프린트돼 있다.

해당 사진은 수영복 모델의 가슴을 촬영해 티셔츠에 프린트한 것으로, 여성들이 입으면 마치 가슴이 실제로 큰 것처럼 보이는 착시현상을 일으킨다.

해당 티셔츠 판매 업자는 “가슴 노출을 꺼리거나 작은 가슴이 콤플렉스인 여성을 위해 만들었다”며 “가슴 노출 디자인이 다양해 원하는 것을 골라 입으면 된다”고 말한 것으로 전해졌다.

착시 현상을 일으키는 이 티셔츠는 현재 온라인 쇼핑몰에서 3800엔(한화 약 4만원)에 판매 중이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챗GPT의 성(性)적인 대화 허용...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글로벌 AI 서비스 업체들이 성적인 대화, 성애물 등 ‘19금(禁)’ 콘텐츠를 본격 허용하면서 미성년자 접근 제한, 자살·혐오 방지 등 AI 윤리·규제 논란이 한층 가열되고 있다. 챗GPT 개발사인 오픈AI도 ‘GPT-4o’의 새 버전 출시 계획을 알리며 성인 이용자에게 허용되는 콘텐츠 범위를 확대하겠다고 밝혔다. 19금 대화가 가능해지는 챗GPT에 대한 여러분은 생각은 어떤가요?
1. 찬성한다.
2. 반대한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