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널드의 야심작인 트리플 브렉퍼스트 스택스, 한국 출시 시기는?

맥도널드의 야심작인 트리플 브렉퍼스트 스택스, 한국 출시 시기는?

한준규 기자
입력 2018-10-29 13:38
수정 2018-10-29 13:38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한국 등 해외 시장 출시, 미국 시장 반응 보고 결정할 것

맥도날드의 새로운 아침 메뉴인 트리플 브렉퍼스트 스택스
맥도날드의 새로운 아침 메뉴인 트리플 브렉퍼스트 스택스 맥도날드 홈페이지 캡처
맥도날드가 다음달 1일 미국에서 새로운 아침 샌드위치를 선보인다. 버거킹과 타코벨 등 글로벌 패스드푸드 업체들의 아침 메뉴 전쟁이 치열해지고 있는 가운데 맥도널드가 ‘싸고 푸짐한’ 아침 메뉴인 ‘트리플 브렉퍼스트 스택스’(사진)로 시장 공략에 나선 것이다. 2014년부터 아침 메뉴를 선보인 타코벨은 현재 계란을 밖으로 두른 네이키드 에그 타코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으며, 던킨은 아침에 2개의 샌드위치를 제공하며 고객을 유치하고 있다.

CNBC 등 현지언론은 맥도널드가 28일(현지시간) 최근 몇년간 낮아진 미국 내의 아침 메뉴 시장점유율을 높이기 위해 대표적인 아침 메뉴인 ‘트리플 브렉퍼스트 스택스’를 선보였다고 전했다. 트리플 브렉퍼스트 스택스는 현재의 아침 메뉴인 ‘에그 맥머핀’을 좀 더 풍성하게 바꾼 버전으로 여기엔 치즈 2장과 소시지 패티 2개, 베이컨과 계란이 들어간다.

맥도날드는 새 아침 메뉴가 고객들의 발길을 유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맥도날드의 린다 밴고슨 메뉴 혁신 담당 부사장은 “고객들이 좀 더 큰 아침용 샌드위치를 요구해온 데 따라 트리플 브렉퍼스트 스택스를 개발했다”고 말했다.

하지만 아직 트리플 브렉퍼스트 스택스의 해외 출시 일정은 정해지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 맥도널드 관계자는 “한국 등 해외의 트리플 브렉퍼스트 스택스 출시 일정을 아직 정해지지 않았다”면서 “미국의 반응을 본 후 결정할 것”이라고 말했다.

워싱턴 한준규 특파원 hihi@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