들소 사냥하는 사자, 진짜 피해자는 누구?

들소 사냥하는 사자, 진짜 피해자는 누구?

영상팀 기자 기자
입력 2016-06-17 14:04
수정 2023-11-15 09:41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사자에게 쫓기던 들소 무리가 관광객들이 탄 차량과 충돌하는 아찔한 순간이 카메라에 포착됐다.MobileAdNew center -->

최근 공개된 이 영상은 남아프리카공화국 크루거국립공원에서 촬영됐으며 이곳을 여행하던 페니 오스본 일행이 촬영한 것으로 알려졌다.

영상에는 수사자 두 마리가 배를 땅에 붙인 채 무언가를 뚫어지게 바라보고 있다. 녀석들이 숨죽이고 보는 것은 바로 들소 무리다. 잠시 후 들소 무리가 녀석들 앞으로 가까이 다가오자, 사자들은 재빨리 몸을 일으켜 들소들을 공격한다.

이에 들소 무리는 허겁지겁 달아나기 시작한다. 이 과정에 도로에 세워져 있던 차량과 들소 무리가 충돌하는 사고가 발생한다. 충격이 어찌나 컸던지 피해 차량이 도로 밖으로 밀려나는 것을 볼 수 있다.

다행히 탑승자 모두 아무런 부상을 입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

사진 =Kruger Sightings

영상팀 seoultv@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10월10일을 임시공휴일로 지정해야할까요?
오는 10월 개천절(3일)과 추석(6일), 한글날(9일)이 있는 기간에 10일(금요일)을 임시공휴일로 지정시 열흘간의 황금연휴가 가능해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하지만 정부는 아직까지는 이를 검토하지 않고 있다고 선을 그었다. 다음 기사를 읽어보고 황금연휴에 대한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1. 10일을 임시공휴일로 지정해야한다.
2. 10일을 임시공휴일로 지정할 필요없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