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쁜남자’ 아이유, 촌티패션도 그녀가 입으면 사랑스러워

‘예쁜남자’ 아이유, 촌티패션도 그녀가 입으면 사랑스러워

입력 2013-11-26 00:00
수정 2013-11-26 15:17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KBS 2TV 수목드라마 ‘예쁜 남자’아이유 캡쳐
KBS 2TV 수목드라마 ‘예쁜 남자’아이유 캡쳐


드라마 ‘예쁜남자’ 아이유의 개성만점 톡톡 튀는 일명 촌티패션이 연일 화제다.

아이유는 11월 20일 첫 방송된 KBS 2TV 새 수목드라마 ‘예쁜남자’에서 김보통 역으로 알록달록한 패션을 선보이며 사랑스러운 스토커로 변신했다. 극중에서 그녀는 26세의 대졸 취업 준비생으로 10년 전 첫눈에 반한 독고마테 (장근석 분)와 결혼하는 것이 꿈이다. 자신의 인생보다 ‘오빠 얼굴 매일 보기’가 가치 있다고 할 정도로 독특하고 개성 넘치는 캐릭터.

아이유는 이런 극중 캐릭터를 표현하기 위한 방법으로 컬러감을 살린 언발란스 믹스매치 스타일을 선택했다. 원색의 다양한 컬러와 화려한 패턴, 유니크한 악세서리 아이템들로 캐릭터의 성격을 표현하고자 한 것. 다색의 화려한 패턴이나 독특한 디자인의 백, 선글라스 등으로 개성을 강조하고 아우터류는 파스텔 컬러의 니트소재의 코트를 매치하여 명랑하고 사랑스러운 그녀의 이미지를 표현할 수 있도록 스타일링 하였다.

2회차 까지 방송된 ‘예쁜남자’ 속의 아이유 패션에 대해 네티즌들은 “어느 때 보다 파격적인 패션이다”, ”캐릭터만큼 패션도 독특해”, ”아이유가 입으니 촌스러운 옷도 사랑스러워”,”패션이 너무 귀엽다”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드라마 ‘예쁜남자’는 2회 마지막 무렵, 독고마테(장근석 분)의 출생의 비밀과 김보통(아이유분)에게 첫 눈에 반하는 최다비드(이장우 분)의 등장으로 한층 더 흥미로운 전개를 보일 전망이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