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아이언맨’…마블 히어로 테마파크 국내 개장

‘나도 아이언맨’…마블 히어로 테마파크 국내 개장

입력 2016-04-11 17:16
수정 2016-04-11 17:16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마블코믹스의 슈퍼 히어로가 돼 지구를 구하는 체험을 할 수 있는 테마파크가 국내에 문을 연다.

11일 영화투자배급사 와우픽쳐스에 따르면 모그룹인 한스그룹의 지주회사 한스홀딩스가 ‘더 마블 익스피리언스’의 전세계 독점운영권을 가진 히어로 벤처스와 운영 계약을 체결했다.

더 마블 익스피리언스는 관람객들이 아이언맨, 헐크, 토르, 스파이더맨 등 마블의 히어로가 돼 훈련을 하고 게임도 하는 테마파크다. 7개 돔 형태의 360도 스크린에서 펼쳐지는 3D 영상과 4D 영상 체험도 제공한다.

한스홀딩스는 이번 계약으로 한국과 일본에서 테마파크 독점 운영권을 갖게 됐다.

한스홀딩스는 올해 말 또는 내년 초 국내에 이동식 테마파크를 개장해 전국 순회에 나설 예정이다.

와우픽쳐스 관계자는 “서울에서 3개월, 부산에서 3개월씩 투어하는 형태로 테마파크를 개장한다”라며 “테마파크가 있던 장소가 비면 다른 캐릭터 테마파크를 열어 365일 관람객들이 즐길 수 있게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연합뉴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