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채영 손그림 담은 리미티드 에디션 디자인 보니...

트와이스 채영 손그림 담은 리미티드 에디션 디자인 보니...

입력 2016-10-28 13:09
수정 2016-10-28 13:58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이미지 확대
걸그룹 트와이스와 운동화 브랜드 스프리스가 만나 탄생한 합작 브랜드 ‘트와이스 바이 스프리스’가 오는 31일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를 앞두고 있다.
걸그룹 트와이스와 운동화 브랜드 스프리스가 만나 탄생한 합작 브랜드 ‘트와이스 바이 스프리스’가 오는 31일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를 앞두고 있다.
걸그룹 트와이스와 운동화 브랜드 스프리스가 만나 탄생한 합작 브랜드 ‘트와이스 바이 스프리스’가 오는 31일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를 앞두고 있다.

특히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은 트와이스 멤버 채영이 직접 그린 손그림을 바탕으로 제작돼, 팬들 사이에서는 일명 ‘챙정판’(채영 한정판)이라 불리며 출시 전부터 인기가 뜨겁다.

트와이스 바이 스프리스 측은 매주 금요일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리미티드 에디션에 대한 힌트를 차례로 공개해 팬들과 네티즌들의 궁금증을 증폭시키기도 했다.

이미지 확대
스프리스 온라인몰을 통해 단독 출시되는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은 ‘RED HEART’, ‘GRAY DIA’, ‘BLCK EYE’ 총 3가지 컬러로 각각의 콘셉에 맞는 채영의 손그림을 담고 있다.
스프리스 온라인몰을 통해 단독 출시되는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은 ‘RED HEART’, ‘GRAY DIA’, ‘BLCK EYE’ 총 3가지 컬러로 각각의 콘셉에 맞는 채영의 손그림을 담고 있다.
스프리스 온라인몰을 통해 단독 출시되는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은 ‘RED HEART’, ‘GRAY DIA’, ‘BLCK EYE’ 총 3가지 컬러로 각각의 콘셉에 맞는 채영의 손그림을 담고 있다. 캔버스 소재의 기존 트와이스 타로 제품과 달리 가죽으로 제작해 완성도와 소장가치를 높였다.

트와이스타로 리미티드 에디션 구매 시 트와이스의 세 번째 앨범 ‘TWICEcoaster : LANE 1’과 트와이스 화보집을 함께 증정한다.

스프리스의 관계자는 28일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은 트와이스 바이 스프리스를 향한 관심과 높은 판매고에 대한 감사의 뜻을 담아 준비하게 됐다”며 “채영의 손그림을 담은 제품으로 팬들에게 더욱 큰 의미가 될 것이라 생각한다”라고 전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챗GPT의 성(性)적인 대화 허용...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글로벌 AI 서비스 업체들이 성적인 대화, 성애물 등 ‘19금(禁)’ 콘텐츠를 본격 허용하면서 미성년자 접근 제한, 자살·혐오 방지 등 AI 윤리·규제 논란이 한층 가열되고 있다. 챗GPT 개발사인 오픈AI도 ‘GPT-4o’의 새 버전 출시 계획을 알리며 성인 이용자에게 허용되는 콘텐츠 범위를 확대하겠다고 밝혔다. 19금 대화가 가능해지는 챗GPT에 대한 여러분은 생각은 어떤가요?
1. 찬성한다.
2. 반대한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