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월드 부산, BTS로 물들다

롯데월드 부산, BTS로 물들다

손원천 기자
손원천 기자
입력 2022-09-19 13:12
수정 2022-09-19 13:12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2030부산세계박람회 유치 기원 이벤트

이미지 확대
롯데월드 부산의 로리 캐슬이 방탄소년단을 상징하는 보랏빛으로 물들어 있다. 롯데월드 제공.
롯데월드 부산의 로리 캐슬이 방탄소년단을 상징하는 보랏빛으로 물들어 있다. 롯데월드 제공.
롯데월드 부산이 방탄소년단(BTS)을 상징하는 보랏빛으로 물든다. 롯데월드 부산은 BTS의 ‘옛 투 컴 인 부산’( in BUSAN) 공연에 맞춰 10월 14일~31일 다양한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 ‘퍼플 라이츠업’(Purple Lights Up)을 테마로, 멀티미디어쇼와 BTS 테마의 콘텐츠, 놀이기구 등을 함께 즐길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2030 부산세계박람회 유치 기원 행사인 ‘더 시티’(THE CITY) 프로젝트의 하나로 마련됐다. 특히 애프터 파티 행사가 눈길을 끈다. 국내 정상급 DJ들이 펼치는 스테이지에서 BTS의 음악이 포함된 리믹스 연출을 통해 BTS 부산 공연의 감동을 그대로 이어갈 방침이다. 10월 15일, 16일엔 부산세계박람회 유치를 응원하는 퍼포먼스와 불꽃놀이도 펼친다.

BTS의 부산 공연은 10월 15일 오후 6시 부산 아시아드 주경기장에서 열린다. 부산 엑스포의 성공적인 유치를 기원하기 위해 무료로 진행된다.

손원천 기자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