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애니원 ‘폴링… ’, 美 MTV 선정 ‘올해의 여름 노래’

투애니원 ‘폴링… ’, 美 MTV 선정 ‘올해의 여름 노래’

입력 2013-07-23 00:00
수정 2013-07-23 16:14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걸그룹 투애니원의 신곡 ‘폴링 인 러브(Falling in Love)’가 미국 MTV의 네트워크 채널인 MTV IGGY로부터 ‘올해의 여름 노래(2013 Song of the Summer)’에 선정됐다.
걸그룹 투애니원의 신곡 ‘폴링 인 러브(Falling in Love)’가 미국 MTV의 네트워크 채널인 MTV IGGY로부터 ‘올해의 여름 노래(2013 Song of the Summer)’에 선정됐다. YG엔터테인먼트 제공
걸그룹 투애니원의 신곡 ‘폴링 인 러브(Falling in Love)’가 미국 MTV의 네트워크 채널인 MTV IGGY로부터 ‘올해의 여름 노래(2013 Song of the Summer)’에 선정됐다.
YG엔터테인먼트 제공
MTV IGGY는 22일(현지시간) 홈페이지를 통해 “분지 갈린(Bunji Garlin)과 티파(Tifa)의 팬들도 선전했지만, 투애니원이 다시 한번 MTV IGGY의 여왕으로 군림했다”며 “’베스트 뉴 밴드’에 선정된 바 있는 이들은 최신 히트곡으로 다시 한번 강한 매력을 선보였다”고 전했다.

또 ‘폴링 인 러브’를 가리켜 “여름 해변 파티에 완벽히 어울리는 곡으로, 레게에서 영감을 받은 힙합 트랙”이라고 소개했다.

투애니원은 지난 8일 발표한 이 곡으로 각종 국내 음원차트와 지상파 음악 프로그램 1위에 올랐다.

연합뉴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