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엔블루 등 K팝 그룹, 일본 오리콘차트 상위 올라

씨엔블루 등 K팝 그룹, 일본 오리콘차트 상위 올라

입력 2013-08-12 00:00
수정 2013-08-12 16:07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K팝 그룹들이 최근 발표한 싱글과 앨범들이 일본 오리콘차트의 상위에 랭킹되면서 높은 인기를 입증했다.
씨엔블루의 여섯 번째 일본 싱글 ‘레이디(Lady)’가 오리콘차트의 상위에 랭킹되면서 높은 인기를 입증했다. FNC엔터테인먼트 제공
씨엔블루의 여섯 번째 일본 싱글 ‘레이디(Lady)’가 오리콘차트의 상위에 랭킹되면서 높은 인기를 입증했다.
FNC엔터테인먼트 제공
먼저 지난달 31일 출시된 씨엔블루의 여섯 번째 일본 싱글 ‘레이디(Lady)’와 빅뱅 멤버 대성의 첫 일본 싱글 ‘아이 러브 유(I Love You)’는 발매 첫주 주간차트 4위와 5위를 각각 차지했다. 이달 7일 출시된 초신성의 17번째 일본 싱글 ‘위너(winner)’와 코드브이의 네번째 일본 싱글 ‘약속’은 발매 당일 일간차트 2위와 8위로 순조로운 출발을 보였다.

앨범 부문에서는 지난달 24일 출시된 슈퍼주니어의 첫 일본 정규 앨범 ‘히어로(Hero)’와 2PM 멤버 준호의 일본 솔로 데뷔 앨범 ‘키미노 코에(너의 목소리)’, 유키스의 일본 2집 앨범 ‘인사이드 오브 미(Inside of Me)’가 발매 첫주 주간차트 2위, 3위, 8위에 각각 올랐다.

이달 들어서는 7일 출시된 티아라의 두 번째 일본 앨범 ‘트레저 박스(TREASURE BOX)’가 발매 당일 일간차트 1위를 거머쥐었다.

연합뉴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