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건설사들은 준공을 앞 둔 일부 잔여세대에 대하여 연말 맞이 다양한 마케팅 행사를 벌이고 있다. 이러한 틈새 상품을 잘만 고른다면 오히려 더 큰 투자 수익을 올릴 수 있는 효자 상품이 될 수 있다.
닫기이미지 확대 보기
대우건설은 2014년 6월 준공 예정인 경기도 광교신도시 ‘광교 2차 푸르지오 시티’ 견본주택 폐관을 앞두고 일부 잔여세대에 대하여 계약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제공과 취득세 현금지원 프로모션을 진행하기로 하였다.
이 오피스텔은 광교신도시 3대역세권 중 가장 빠른 상권형성과 최대 배후수요를 자랑하는 광교역세권에 위치하여 높은 인기로 분양이 조기에 완료되었지만, 조합원 보유물량의일부 잔여세대를 특별 공급하고 있다.
대우건설 관계자는 “광교 2차 푸르지오 시티는 4개동 총 786실로 구성되는 대단지 오피스텔로 전용 면적 21~26㎡ 소형 오피스텔로 구성되어 실투자금은 4000만원대로 현재 주변 임대시세 대비 10%대의 높은 수익이 예상된다.”고 전했다. 또한 모델하우스 폐관을 앞두고 일부 잔여세대 특별공급 혜택으로 몸만 들어와서 생활할 수 있도록 TV 등 다양한 전자제품과 침대 등 풀 옵션 가구를 제공하고, 특히 취득세까지 현금 지원하는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하기로 했다.
오피스텔 분양관계자는 “잔여세대 특별공급 혜택이 너무나 파격적이라 이런 기회를 놓치지 않기 위해 기존 계약자들의 추가 매입과 기존 대기 수요자들이 발 빠르게 분양을 받고 있다”며“이러한 정보를 처음 접하는 투자자들은 망설이지 말고 서둘러 문의를 하여야 기회를 잡을 수 있다.”고 조언한다. 자세한 내용은 모델하우스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구미동 183번지(오리역 3번 출구) 내방 또는 전화상담을 통해 안내받을 수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