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인트 제임스, 간절기 스타일링 ‘OUESSANT U’ 추천

세인트 제임스, 간절기 스타일링 ‘OUESSANT U’ 추천

입력 2015-02-23 11:40
수정 2015-02-23 11:4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솔리드 컬러 롱슬리브 티셔츠 ‘OUESSANT U 2015 NEW COLOR’ 출시

겨울 추위가 아직 아침저녁으로 기승을 부리지만, 한낮에는 영상을 웃도는 따뜻한 날씨가 계속되고 있다. 이에 따라 겨울과 봄에 모두 활용할 수 있는 간절기 스타일링 패션 아이템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패션피플들의 간절기 패션 아이템은 단연 솔리드 컬러의 롱슬리브 티셔츠. 가볍게 입을 수 있고, 보온성도 뛰어나 간절기에 활용하기에 적합해 패션피플들의 머스트해브 아이템으로 꼽히고 있다.

세인트 제임스 관계자는 “세인트 제임스의 면소재 롱슬리브 보트넥 티셔츠는 아우터 안에 부담 없이 매치할 수 있으며 도톰한 재질 덕분에 사무실이나 학교에서는 아우터 없이 티셔츠만 착용해도 어느 정도 보온효과를 누릴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봄과 겨울용 간절기 아이템은 고급스러운 솔리드 패턴이 감각적으로 보이는 효과가 있다”고 덧붙였다.

이에 평소 스트라이프 티셔츠로 유명한 세인트 제임스는 간절기에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OUESSANT U 2015 NEW COLOR’를 론칭했다. 세인트 제임스가 론칭한 솔리드 OUESSANT U 는 롱 슬리브의 보트넥 티셔츠를 감각적인 솔리드 컬러 스타일로 제작해 세인트제임스만의 디자인을 완성시켰다. 특히 세인트제임스 특유의 핏과 디자인이 살아있어 패션피플들의 만족도가 높다.

‘OUESSANT U 2015 NEW COLOR’는 남성 GRIS(회색)/GRIS CLAIR(연회색)/SABLE(베이지) 등 3종이며 여성용은 GRIS(회색)/GRIS CLAIR(연회색)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기존의 컬러를 포함하면 남성은 총 5가지, 여성은 3가지 색상으로 구성되어 있어 새로 추가된 색상까지 더해져 선택의 폭이 더욱 넓어졌다.

한편 세인트 제임스는 면소재 티셔츠 OUESSANT CHINE과 니트 제품인 GUILDO DF, OUESSANT BROD를 출시한 바 있다. 세인트 제임스의 새로 출시된 제품들은 세인트 제임스 공식 홈페이지(www.saint-james.co.kr)를 이용하거나, 오프라인 매장, 플랫폼 플레이스에서도 만나 볼 수 있다.

세인트제임스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입시 월 1회 사이즈 무료 교환이 가능하며 포토 상품평 등록시 2,000원 지급, 구매자에게 쇼핑백 증정 등 다양한 편의를 제공하고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