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들었던 한 해, 바르네 수정테이프로 안 좋은 기억을 싹~ 지워볼까

힘들었던 한 해, 바르네 수정테이프로 안 좋은 기억을 싹~ 지워볼까

입력 2015-12-01 13:25
수정 2015-12-01 13:25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12월 한 달간 국내 문구 체인사들서 제품 구입하면 동기바르네 미니수정테이프&찍딱 풀테이프 증정

올해는 ‘헬조선’이라는 말이 유행할 만큼 남녀노소를 막론하고 힘들어 하는 사람들이 많았던 한 해다. 치솟는 물가와 계속되는 사건사고, 숨막히는 경쟁에 지친 사람들에게 2015년의 안 좋았던 기억들은 지우고 한 해를 즐겁게 마무리 하자는 취지의 유쾌한 이벤트가 열려 눈길을 끈다.

1986년 국내 최초로 수정액을 개발해 세계 30여 개국에 수출하고 있는 수정액/수정테이프/풀테이프 전문제조기업 ㈜동기바르네(대표 유광호, www.balune.net)는 알파문구/드림오피스/모든오피스/오피스넥스/드림디포 등 국내 굴지의 문구 체인사들과 협력해 소비자들에게 신제품 미니수정테이프와 찍딱 풀테이프를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행사를 12월 한 달 동안 진행한다고 밝혔다.

동기바르네의 이번 이벤트 중 ‘안기지(안좋은 기억은 모두 바르네 수정테이프로 지우세요)’ 이벤트는 각 문구 체인사 구매 고객에게 바르네 수정테이프를 증정하는 형태로 진행된다.

바르네 미니수정테이프(BCT-1158s)는 국민 수정테이프라 불리는 바르네 수정테이프(BCT-1158)를 절반 크기로 축소시킨 미니사이즈의 수정테이프로, 휴대가 손쉽고 빠르고 간편하게 수정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수정 후에는 어떠한 필기도구로든 바로 필기가 가능해 학생이나 직장인 모두에게 인기를 모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울면안돼(종이가 울지 않는 바르네 찍딱 풀테이프)’ 이벤트는 각 문구 체인사에서 제품을 구입하는 고객에게 신개념 바르네 풀테이프인 찍딱 풀테이프를 증정하는 행사다. 찍딱 풀테이프는 풀을 붙이고자 하는 부위를 눌러주기만 하면 빠르게 접착되어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다. 접착면이 일반 풀을 사용했을 때와 달리 울지 않아 깨끗하고 매끈하며, 접착 즉시 바로 마르기 때문에 편리하다.

동기바르네 관계는 “한 해를 마감하면서 힘들고 안 좋았던 기억들은 잊고 좋았던 기억만 남기자는 차원에서 재미 있는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면서 “많은 사람들이 웃으면서 즐겁게 한 해를 마무리 할 수 있기를 기원한다”고 말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