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반사랑나눔이 1000만원 기부
김선규 회장 “사회공헌 확대할 것”

호반그룹 제공
호반그룹 경영진이 29일 서울 서초구 까리따스방배종합사회복지관 사랑의식당에서 배식 봉사활동을 하고 기부금을 전달한 뒤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왼쪽부터 송종민 대한전선 대표이사(부회장), 김대헌 호반그룹 기획총괄사장, 최클레토 까리따스 사랑의식당 수녀, 김선규 호반그룹 회장, 김민형 호반그룹 커뮤니케이션실 상무.
호반그룹 제공
호반그룹 제공
호반그룹이 서울 서초구 까리따스 방배종합사회복지관 사랑의 식당을 방문해 관내 어르신들을 위한 보양식 배식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날 봉사에는 김선규 호반그룹 회장과 김대헌 호반그룹 기획총괄사장을 비롯한 경영진 및 임원 20여명이 참여했다.
이날 호반그룹 경영진은 서초구 관내 취약계층 어르신 130여명을 초청해 삼겹살과 쌈 채소, 제철 과일 등을 대접했다. 재료 손질부터 음식 조리, 배식까지 모든 과정에 직접 나서 나눔의 의미를 더했다. 배식 후에는 설거지 등 뒷정리를 도우며 행사를 마무리했다.
호반그룹은 경영진과 임직원 봉사단 ‘호반사랑나눔이’가 마련한 기부금 1000만원도 함께 전달했다. 김 회장은 “이번 봉사활동을 통해 한끼 음식 제공만이 아니라 더 나아가 지역사회에 희망과 온기를 전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2025-05-30 30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