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정판의 마력… 명동 SPA 브랜드 앞 ‘노숙’

한정판의 마력… 명동 SPA 브랜드 앞 ‘노숙’

박지환 기자
입력 2015-11-04 22:34
수정 2015-11-05 00:59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이미지 확대
한정판의 마력… 명동 SPA 브랜드 앞 ‘노숙’
한정판의 마력… 명동 SPA 브랜드 앞 ‘노숙’ 제조·유통일괄의류(SPA) 브랜드 H&M과 패션 브랜드 발망의 컬래버레이션 한정판 판매를 하루 앞둔 4일 시민들이 서울 중구 H&M 명동 눈스퀘어점 앞에서 노숙을 하며 발매를 기다리고 있다. H&M과 발망의 컬렉션은 5일 오전 8시부터 명동 눈스퀘어점, 압구정점, 롯데잠실점, 부산 신세계 센텀시티점 등 4개 매장에서 판매된다.

박지환 기자 popocar@seoul.co.kr
제조·유통일괄의류(SPA) 브랜드 H&M과 패션 브랜드 발망의 컬래버레이션 한정판 판매를 하루 앞둔 4일 시민들이 서울 중구 H&M 명동 눈스퀘어점 앞에서 노숙을 하며 발매를 기다리고 있다. H&M과 발망의 컬렉션은 5일 오전 8시부터 명동 눈스퀘어점, 압구정점, 롯데잠실점, 부산 신세계 센텀시티점 등 4개 매장에서 판매된다.

박지환 기자 popocar@seoul.co.kr



2015-11-05 10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챗GPT의 성(性)적인 대화 허용...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글로벌 AI 서비스 업체들이 성적인 대화, 성애물 등 ‘19금(禁)’ 콘텐츠를 본격 허용하면서 미성년자 접근 제한, 자살·혐오 방지 등 AI 윤리·규제 논란이 한층 가열되고 있다. 챗GPT 개발사인 오픈AI도 ‘GPT-4o’의 새 버전 출시 계획을 알리며 성인 이용자에게 허용되는 콘텐츠 범위를 확대하겠다고 밝혔다. 19금 대화가 가능해지는 챗GPT에 대한 여러분은 생각은 어떤가요?
1. 찬성한다.
2. 반대한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