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번가피자, 손님에 “말귀 못 알아 X먹는 할배” 비하

7번가피자, 손님에 “말귀 못 알아 X먹는 할배” 비하

입력 2018-05-02 15:56
수정 2018-05-02 16: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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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주의 한 피자가게가 손님을 ‘말귀 못 알아먹는 할배 진상’이라고 비하해 논란이 일고 있다. 논란이 확산되자 해당 피자회사는 사과문을 공개했다.
7번가 피자 논란
7번가 피자 논란 온라인 커뮤니티 캡처
1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경주의 한 피자집이 매주 수요일에 할인한다는 것을 보고 아버지가 피자가게에서 주문을 했다. 19,900원이라 할인해주는 것 아니냐 물으니 사장이 퉁명스럽게 대답했다 더라”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어 “아버지는 잘 모르니까 더 할인되는 것 아니냐고 물어보셨는데 더 퉁명스럽게 할인한 것이라고 했다더라. 언짢으셨지만 어머니 드릴 생각에 사오셨고, 며칠 전에도 피자를 사오셨는데 영수증에 어처구니없는 문구가 적혀있었다”고 설명했다.

함께 공개된 영수증에는 배달주소란에 ‘8시까지 포장(말귀 못 알아 X먹는 할배)진상’이라고 적혀있다.

해당 글이 인터넷을 통해 퍼지자 가맹점의 본사인 7번가피자 측은 홈페이지를 통해 사과문을 올렸다.

7번가피자 측은 “해당 가맹점의 점주님이 병환으로 입원해 일시적으로 근무했던 파트타이머 분의 실수로 벌어진 일”이라며 “해당 파트타이머 분은 퇴사한 상태”라고 설명했다.

이어 “해당 지점의 점주님이 오늘 고객님께 연락드리고 찾아뵐 예정이다. 가맹점 관리에 최선을 다하겠으며, 고객님께 사과드린다”고 덧붙였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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