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포토] 롯데마트, 어가돕기 ‘광어-전복 소비 촉진 행사’

[서울포토] 롯데마트, 어가돕기 ‘광어-전복 소비 촉진 행사’

이종원 기자
입력 2020-03-18 13:18
수정 2020-03-18 13:18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이미지 확대
18일 롯데마트 서울역점에서 모델들이 , 광어와 전복 행사상품을 소개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산지가 하락과 수출 급감, 소비 침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광어-전복 어가를 돕기 위해 마련한 소비촉진 행사로 25일까지 이다. 2020.3.18 이종원 선임기자 jongwon@seoul.co.kr
18일 롯데마트 서울역점에서 모델들이 , 광어와 전복 행사상품을 소개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산지가 하락과 수출 급감, 소비 침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광어-전복 어가를 돕기 위해 마련한 소비촉진 행사로 25일까지 이다. 2020.3.18 이종원 선임기자 jongwon@seoul.co.kr


18일 롯데마트 서울역점에서 모델들이 , 광어와 전복 행사상품을 소개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산지가 하락과 수출 급감, 소비 침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광어-전복 어가를 돕기 위해 마련한 소비촉진 행사로 25일까지 이다.

2020.3.18 이종원 선임기자 jongwon@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