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인은 바이러스가 아니다”… 인종차별 반대 ‘옐로마스크 캠페인’

“아시아인은 바이러스가 아니다”… 인종차별 반대 ‘옐로마스크 캠페인’

입력 2020-07-28 21:07
수정 2020-07-29 01:15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이미지 확대
“아시아인은 바이러스가 아니다”… 인종차별 반대 ‘옐로마스크 캠페인’
“아시아인은 바이러스가 아니다”… 인종차별 반대 ‘옐로마스크 캠페인’ 사이버 외교사절단과 이제석 광고 연구소가 코로나19 확산으로 심화한 인종차별에 대응하고자 ‘옐로마스크 캠페인’을 시작했다고 28일 밝혔다. 마스크에는 ‘노란색(아시아인)은 바이러스가 아니다’라는 의미의 영어 문장이 적혀 있다. 사진은 캠페인에 참여한 청년들의 모습.
뉴스1
사이버 외교사절단과 이제석 광고 연구소가 코로나19 확산으로 심화한 인종차별에 대응하고자 ‘옐로마스크 캠페인’을 시작했다고 28일 밝혔다. 마스크에는 ‘노란색(아시아인)은 바이러스가 아니다’라는 의미의 영어 문장이 적혀 있다. 사진은 캠페인에 참여한 청년들의 모습.

뉴스1



2020-07-29 9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