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포토]‘사랑한다는 것은’

[서울포토]‘사랑한다는 것은’

박지환 기자
박지환 기자
입력 2021-03-02 13:25
수정 2021-03-02 13:25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이미지 확대
2일 서울 광화문 교보생명 빌딩 외벽에 전봉건 시 ‘사랑’의 글귀로 꾸며진 광화문글판 ‘봄편’이 게시돼있다.  교보생명은 코로나19로 고단한 현실이지만 사랑의 위대함으로 봄을 희망차게 맞이하자는 의미에서 이번 글귀를 선정했다고 밝혔다. 2021.3.2  박지환기자 popocar@seoul.co.kr
2일 서울 광화문 교보생명 빌딩 외벽에 전봉건 시 ‘사랑’의 글귀로 꾸며진 광화문글판 ‘봄편’이 게시돼있다.
교보생명은 코로나19로 고단한 현실이지만 사랑의 위대함으로 봄을 희망차게 맞이하자는 의미에서 이번 글귀를 선정했다고 밝혔다. 2021.3.2
박지환기자 popocar@seoul.co.kr
2일 서울 광화문 교보생명 빌딩 외벽에 전봉건 시 ‘사랑’의 글귀로 꾸며진 광화문글판 ‘봄편’이 게시돼있다.

교보생명은 코로나19로 고단한 현실이지만 사랑의 위대함으로 봄을 희망차게 맞이하자는 의미에서 이번 글귀를 선정했다고 밝혔다. 2021.3.2

박지환기자 popocar@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