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코리아 세일 페스타가 시작된 1일 서울 신촌 현대백화점 ‘코리아패션마켓 시즌4’ 행사장에서 시민들이 할인 상품을 살펴보고 있다. 코리아 패션마켓은 코로나 경제 위기 극복과 소비 진작을 위해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한국패션산업회가 주관하는 행사다. 코로나19로 매출 감소 등 어려움을 겪고 있는 패션·의류업계의 판로 확대를 지원하기 위한 것으로 이번 시즌4는 코세페와 연계해 진행한다. 2021.11.1 오장환 기자 5zzang@seoul.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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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 코리아 세일 페스타가 시작된 1일 서울 신촌 현대백화점 ‘코리아패션마켓 시즌4’ 행사장에서 시민들이 할인 상품을 살펴보고 있다. 코리아 패션마켓은 코로나 경제 위기 극복과 소비 진작을 위해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한국패션산업회가 주관하는 행사다. 코로나19로 매출 감소 등 어려움을 겪고 있는 패션·의류업계의 판로 확대를 지원하기 위한 것으로 이번 시즌4는 코세페와 연계해 진행한다. 2021.11.1 오장환 기자 5zzang@seoul.co.kr
2021 코리아 세일 페스타가 시작된 1일 서울 신촌 현대백화점 ‘코리아패션마켓 시즌4’ 행사장에서 시민들이 할인 상품을 살펴보고 있다. 코리아 패션마켓은 코로나 경제 위기 극복과 소비 진작을 위해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한국패션산업회가 주관하는 행사다. 코로나19로 매출 감소 등 어려움을 겪고 있는 패션·의류업계의 판로 확대를 지원하기 위한 것으로 이번 시즌4는 코세페와 연계해 진행한다. 2021.11.1
오장환 기자 5zzang@seoul.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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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