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천구, 가족과 함께 하는 5월 “힐링캠프 참여하세요”

양천구, 가족과 함께 하는 5월 “힐링캠프 참여하세요”

박재홍 기자
박재홍 기자
입력 2022-05-10 16:41
수정 2022-05-10 16:41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5월 원데이 해빛 힐링 프로그램 13일까지 접수

서울 양천구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가족과 함께 참여할 수 있는 ‘5월 원데이 해빛 힐링 프로그램’ 참여자를 모집한다.

구는 10일 연극놀이, 플라워 가드닝, 펠든크라이스, 오감만족 산림치유 등으로 구성된 5월 원데이 해빛 힐링 프로그램 참여자를 오는 13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21일에는 몸의 움직임을 통해 피로를 풀어주는 풀어주는 ‘짝(부부)과 함께 하는 펠든크라이스’와 봄바람을 체험하는 어린이 야외 연극놀이 ‘장난꾸러기 바람’이 준비돼 있다. 사춘기 청소년을 대상으로 꽃꽂이를 통해 마음의 안정을 도모하는 ‘청소년 플라워 가드닝’도 진행된다.

이어 28일에는 지난 2월 새롭게 개장한 신정산 둘레길을 무대로 가족과 함께하는 산림치유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신청은 건강힐링문화관 홈페이지 온라인 접수 또는 사무실 방문 신청하면 된다.

구 문화체육과 관계자는 “가족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향후에도 지속해서 이어갈 예정이며, 이번 원데이 해빛을 통해 부부와 어린이, 청소년 등 가족 구성원 모두가 행복한 5월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