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일 오전 서울 독산동 홈플러스 금천점에서 모델들이 미국 월마트의 캠핑·BBQ 용품 단독브랜드인 ‘오자크 트레일’과 ‘엑스퍼트 그릴’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월마트와 상품공급 MOU를 체결한 홈플러스는 ‘월마트 단독브랜드 론칭 프로젝트’ 첫 번째로 캠핑과 BBQ용품 37종을 전국 주요 70개 점포에서 판매한다. 2022.5.26/뉴스1
닫기이미지 확대 보기
26일 오전 서울 독산동 홈플러스 금천점에서 모델들이 미국 월마트의 캠핑·BBQ 용품 단독브랜드인 ‘오자크 트레일’과 ‘엑스퍼트 그릴’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월마트와 상품공급 MOU를 체결한 홈플러스는 ‘월마트 단독브랜드 론칭 프로젝트’ 첫 번째로 캠핑과 BBQ용품 37종을 전국 주요 70개 점포에서 판매한다. 2022.5.26/뉴스1
26일 오전 서울 독산동 홈플러스 금천점에서 모델들이 미국 월마트의 캠핑·BBQ 용품 단독브랜드인 ‘오자크 트레일’과 ‘엑스퍼트 그릴’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월마트와 상품공급 MOU를 체결한 홈플러스는 ‘월마트 단독브랜드 론칭 프로젝트’ 첫 번째로 캠핑과 BBQ용품 37종을 전국 주요 70개 점포에서 판매한다. 2022.5.26
뉴스1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