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포토] 홈플러스, 미국 월마트 단독브랜드 캠핑용품 판매

[서울포토] 홈플러스, 미국 월마트 단독브랜드 캠핑용품 판매

뉴스1 기자 기자
입력 2022-05-26 13:35
수정 2022-05-26 13:35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이미지 확대
26일 오전 서울 독산동 홈플러스 금천점에서 모델들이 미국 월마트의 캠핑·BBQ 용품 단독브랜드인 ‘오자크 트레일’과 ‘엑스퍼트 그릴’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월마트와 상품공급 MOU를 체결한 홈플러스는 ‘월마트 단독브랜드 론칭 프로젝트’ 첫 번째로 캠핑과 BBQ용품 37종을 전국 주요 70개 점포에서 판매한다. 2022.5.26/뉴스1
26일 오전 서울 독산동 홈플러스 금천점에서 모델들이 미국 월마트의 캠핑·BBQ 용품 단독브랜드인 ‘오자크 트레일’과 ‘엑스퍼트 그릴’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월마트와 상품공급 MOU를 체결한 홈플러스는 ‘월마트 단독브랜드 론칭 프로젝트’ 첫 번째로 캠핑과 BBQ용품 37종을 전국 주요 70개 점포에서 판매한다. 2022.5.26/뉴스1
26일 오전 서울 독산동 홈플러스 금천점에서 모델들이 미국 월마트의 캠핑·BBQ 용품 단독브랜드인 ‘오자크 트레일’과 ‘엑스퍼트 그릴’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월마트와 상품공급 MOU를 체결한 홈플러스는 ‘월마트 단독브랜드 론칭 프로젝트’ 첫 번째로 캠핑과 BBQ용품 37종을 전국 주요 70개 점포에서 판매한다. 2022.5.26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챗GPT의 성(性)적인 대화 허용...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글로벌 AI 서비스 업체들이 성적인 대화, 성애물 등 ‘19금(禁)’ 콘텐츠를 본격 허용하면서 미성년자 접근 제한, 자살·혐오 방지 등 AI 윤리·규제 논란이 한층 가열되고 있다. 챗GPT 개발사인 오픈AI도 ‘GPT-4o’의 새 버전 출시 계획을 알리며 성인 이용자에게 허용되는 콘텐츠 범위를 확대하겠다고 밝혔다. 19금 대화가 가능해지는 챗GPT에 대한 여러분은 생각은 어떤가요?
1. 찬성한다.
2. 반대한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