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일 오전 서울 독산동 홈플러스 금천점에서 모델들이 미국 월마트의 캠핑·BBQ 용품 단독브랜드인 ‘오자크 트레일’과 ‘엑스퍼트 그릴’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월마트와 상품공급 MOU를 체결한 홈플러스는 ‘월마트 단독브랜드 론칭 프로젝트’ 첫 번째로 캠핑과 BBQ용품 37종을 전국 주요 70개 점포에서 판매한다. 2022.5.26/뉴스1
닫기이미지 확대 보기
26일 오전 서울 독산동 홈플러스 금천점에서 모델들이 미국 월마트의 캠핑·BBQ 용품 단독브랜드인 ‘오자크 트레일’과 ‘엑스퍼트 그릴’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월마트와 상품공급 MOU를 체결한 홈플러스는 ‘월마트 단독브랜드 론칭 프로젝트’ 첫 번째로 캠핑과 BBQ용품 37종을 전국 주요 70개 점포에서 판매한다. 2022.5.26/뉴스1
26일 오전 서울 독산동 홈플러스 금천점에서 모델들이 미국 월마트의 캠핑·BBQ 용품 단독브랜드인 ‘오자크 트레일’과 ‘엑스퍼트 그릴’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월마트와 상품공급 MOU를 체결한 홈플러스는 ‘월마트 단독브랜드 론칭 프로젝트’ 첫 번째로 캠핑과 BBQ용품 37종을 전국 주요 70개 점포에서 판매한다. 2022.5.26
뉴스1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글로벌 AI 서비스 업체들이 성적인 대화, 성애물 등 ‘19금(禁)’ 콘텐츠를 본격 허용하면서 미성년자 접근 제한, 자살·혐오 방지 등 AI 윤리·규제 논란이 한층 가열되고 있다. 챗GPT 개발사인 오픈AI도 ‘GPT-4o’의 새 버전 출시 계획을 알리며 성인 이용자에게 허용되는 콘텐츠 범위를 확대하겠다고 밝혔다. 19금 대화가 가능해지는 챗GPT에 대한 여러분은 생각은 어떤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