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포토] 훼라민퀸 여성 갱년기 극복 캠페인

[서울포토] 훼라민퀸 여성 갱년기 극복 캠페인

박윤슬 기자
입력 2022-06-28 14:11
수정 2022-06-28 14:11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이미지 확대
28일 서울 중구 더 플라자 호텔에서 모델들이 동국제약의 ‘훼라민퀸 여성 갱년기 극복 캠페인’을 알리고 있다. 훼라민퀸은 여성갱년기 치료제 13년 연속 판매 1위 제품(의약품 시장조사기관 아이큐비아)으로 생약 복합성분이 함유되어 있는 호르몬제가 아니면서도 동등한 개선효과를 나타내며 약국에서 구입할 수 있는 일반의약품이다.2022. 6. 28 박윤슬 기자
28일 서울 중구 더 플라자 호텔에서 모델들이 동국제약의 ‘훼라민퀸 여성 갱년기 극복 캠페인’을 알리고 있다. 훼라민퀸은 여성갱년기 치료제 13년 연속 판매 1위 제품(의약품 시장조사기관 아이큐비아)으로 생약 복합성분이 함유되어 있는 호르몬제가 아니면서도 동등한 개선효과를 나타내며 약국에서 구입할 수 있는 일반의약품이다.2022. 6. 28 박윤슬 기자
28일 서울 중구 더 플라자 호텔에서 모델들이 동국제약의 ‘훼라민퀸 여성 갱년기 극복 캠페인’을 알리고 있다. 훼라민퀸은 여성갱년기 치료제 13년 연속 판매 1위 제품(의약품 시장조사기관 아이큐비아)으로 생약 복합성분이 함유되어 있는 호르몬제가 아니면서도 동등한 개선효과를 나타내며 약국에서 구입할 수 있는 일반의약품이다.2022. 6. 28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