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4회 산업융합 네트워킹데이에서 외투 프로젝트 소개

제14회 산업융합 네트워킹데이에서 외투 프로젝트 소개

한찬규 기자
입력 2022-06-29 12:52
수정 2022-06-29 12:52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대구경북경제자유구역청이 29일 엑스코 그랜드볼룸에서 열린 ‘제14회 산업융합네트워킹 대회’에서 참가 기업을 대상으로 DGFEZ 홍보 및 수성의료지구와 테크노폴리스지구의 외국인투자기업 입주관련절차에 관해 소개하는 활동을 전개했다.

산업융합 네트워킹데이는 산업간, 기업간 칸막이를 허물고 개별 기업이 보유한 기술역량을 공유·융합함으로써 뉴비즈니스 모델을 발굴하여 네트워킹의 장을 마련하기 위한 행사다.

대경경자청은 이번 행사에서 △대구경북경제자유구역(DGFEZ) 투자프로젝트 소개 △수성의료지구·테크노폴리스 외국인투자기업 입주절차 △대구경북경제자유구역(DGFEZ) 입주 기업에 대한 기업지원 정책 안내 △유망기업 발굴 등의 활동을 전개했다.

최삼룡 청장은 “코로나 팬더믹의 길고 긴 터널의 끝이 보이니만큼, 현장에서 더욱 더 기업친화적인 투자유치 활동을 벌여 우리 투자 지역으로 많은 기업들이 몰려올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고 밝혔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10월10일을 임시공휴일로 지정해야할까요?
오는 10월 개천절(3일)과 추석(6일), 한글날(9일)이 있는 기간에 10일(금요일)을 임시공휴일로 지정시 열흘간의 황금연휴가 가능해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하지만 정부는 아직까지는 이를 검토하지 않고 있다고 선을 그었다. 다음 기사를 읽어보고 황금연휴에 대한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1. 10일을 임시공휴일로 지정해야한다.
2. 10일을 임시공휴일로 지정할 필요없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