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포토] 새우깡 맥주 ‘깡맥주’ 에 손이 가요

[서울포토] 새우깡 맥주 ‘깡맥주’ 에 손이 가요

박윤슬 기자
입력 2022-08-03 15:40
수정 2022-08-03 17:5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이미지 확대
3일 서울 중구 세븐일레븐 소공점에서 모델들이 더쎄를라잇브루잉과 농심 새우깡이 협업한 ‘깡맥주’ 2종을 소개하고 있다. 수제맥주 스타트업인 더쎄를라잇브루잉은 농심 새우깡과 협업해 액상효모를 사용한 밀맥주(바이젠) ‘깡맥주 오리지널’과 필드 로스티드 몰트를 사용한 흑맥주 ‘깡맥주 블랙’을 출시했다. 2022. 8. 3 박윤슬 기자
3일 서울 중구 세븐일레븐 소공점에서 모델들이 더쎄를라잇브루잉과 농심 새우깡이 협업한 ‘깡맥주’ 2종을 소개하고 있다. 수제맥주 스타트업인 더쎄를라잇브루잉은 농심 새우깡과 협업해 액상효모를 사용한 밀맥주(바이젠) ‘깡맥주 오리지널’과 필드 로스티드 몰트를 사용한 흑맥주 ‘깡맥주 블랙’을 출시했다. 2022. 8. 3 박윤슬 기자
3일 서울 중구 세븐일레븐 소공점에서 모델들이 더쎄를라잇브루잉과 농심 새우깡이 협업한 ‘깡맥주’ 2종을 소개하고 있다. 수제맥주 스타트업인 더쎄를라잇브루잉은 농심 새우깡과 협업해 액상효모를 사용한 밀맥주(바이젠) ‘깡맥주 오리지널’과 필드 로스티드 몰트를 사용한 흑맥주 ‘깡맥주 블랙’을 출시했다. 2022. 8. 3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