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월호 침몰]카카오톡 노란리본 달기 캠페인 화제 “희망을 잃지 맙시다”

[세월호 침몰]카카오톡 노란리본 달기 캠페인 화제 “희망을 잃지 맙시다”

입력 2014-04-22 00:00
수정 2014-04-22 13:45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카톡 노란리본 달기 캠페인
카톡 노란리본 달기 캠페인


[세월호 침몰]카카오톡 노란리본 달기 캠페인 화제 “희망을 잃지 맙시다”

세월호 실종자들의 구조를 염원하는 카톡 노란리본 달기 캠페인이 확산되고 있다.

22일 각종 인터넷 커뮤니티와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등에는 “카카오톡과 트위터 등의 프로필에 희망의 노란리본달기 캠페인에 동참해요”라는 글이 늘어나고 있다.

글과 함께 올라온 이미지에는 노란 배경을 바탕으로 나비 리본 문양이 그려져 있고 ‘하나의 작은 움직임이 큰 기적을’이란 문구가 적혀있다.

노란 리본은 ‘다시 돌아오기만을 기다린다’는 의미로 세월호 실종자들이 가족의 품으로 돌아오기를 기원하는 마음이 담겨있다.

네티즌들은 “카카오톡 노란리본 달기 캠페인 이번에는 꼭 동참할게요”, “카카오톡 노란리본 달기 캠페인 희생자 가족들에게 조금이나마 국민들의 마음을 전하길”, “카카오톡 노란리본 달기 캠페인 어려운 상황이긴 하지만 희망을 잃지 맙시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챗GPT의 성(性)적인 대화 허용...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글로벌 AI 서비스 업체들이 성적인 대화, 성애물 등 ‘19금(禁)’ 콘텐츠를 본격 허용하면서 미성년자 접근 제한, 자살·혐오 방지 등 AI 윤리·규제 논란이 한층 가열되고 있다. 챗GPT 개발사인 오픈AI도 ‘GPT-4o’의 새 버전 출시 계획을 알리며 성인 이용자에게 허용되는 콘텐츠 범위를 확대하겠다고 밝혔다. 19금 대화가 가능해지는 챗GPT에 대한 여러분은 생각은 어떤가요?
1. 찬성한다.
2. 반대한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