女프로농구 ‘점프볼’…KB스타즈 내달 1일 청주 홈개막전

女프로농구 ‘점프볼’…KB스타즈 내달 1일 청주 홈개막전

입력 2015-10-25 10:46
수정 2015-10-25 10:46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2015∼2016여자프로농구 KB 스타즈의 청주 홈경기 개막전이 다음 달 1일 오후 2시 청주체육관에서 열린다.

KB 스타즈는 경기에 앞서 타악기공연, 멀티미디어 쇼, 어린이 합창단 공연으로 응원온 관중들에게 보답할 계획이다.

개막전은 입장료를 받지 않고, 관중 전원에게 기념품도 선사한다.

KB 스타즈는 신한은행과 개막전을 시작으로 이번 시즌에 18차례의 청주 홈경기를 치른다.

경기 시간은 주말과 휴일은 오후 2시, 평일은 오후 7시다.

KB 스타즈는 이번 시즌 목표를 우승으로 잡았다. 지난 시즌에서는 정규리그 3위, 챔피언결정전 준우승을 차지했다.

KB 스타즈 관계자는 “변연하 등 건재한 기존 선수들과 새로 수혈한 기동력이 있는 용병 2명으로 빠른 농구를 펼쳐 우승에 도전할 것”이라며 “좋은 경기력으로 청주 홈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KB 스타즈는 천안을 연고지로 활동하다 2010∼2011시즌에 청주로 옮겼다.

연합뉴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챗GPT의 성(性)적인 대화 허용...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글로벌 AI 서비스 업체들이 성적인 대화, 성애물 등 ‘19금(禁)’ 콘텐츠를 본격 허용하면서 미성년자 접근 제한, 자살·혐오 방지 등 AI 윤리·규제 논란이 한층 가열되고 있다. 챗GPT 개발사인 오픈AI도 ‘GPT-4o’의 새 버전 출시 계획을 알리며 성인 이용자에게 허용되는 콘텐츠 범위를 확대하겠다고 밝혔다. 19금 대화가 가능해지는 챗GPT에 대한 여러분은 생각은 어떤가요?
1. 찬성한다.
2. 반대한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