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포토] 손흥민 패션 브랜드 ‘NOS7’ 판매 시작

[서울포토] 손흥민 패션 브랜드 ‘NOS7’ 판매 시작

김명국 기자
입력 2022-06-17 15:12
수정 2022-06-17 15:12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이미지 확대
‘손흥민 티셔츠 사자’…팝업스토어 앞 긴 대기줄 17일 서울 강남구 케이스스터디 분더 청담에서 열린 축구선수 손흥민의 패션 브랜드 ‘NOS7’ 팝업스토어를 찾은 고객들이 입장을 기다리고 있다. 2022.6.17 사진=연합뉴스
‘손흥민 티셔츠 사자’…팝업스토어 앞 긴 대기줄
17일 서울 강남구 케이스스터디 분더 청담에서 열린 축구선수 손흥민의 패션 브랜드 ‘NOS7’ 팝업스토어를 찾은 고객들이 입장을 기다리고 있다. 2022.6.17 사진=연합뉴스
이미지 확대
손흥민 패션 브랜드 ‘NOS7’ 판매 시작 17일 서울 강남구 케이스스터디 분더 청담에서 열린 축구선수 손흥민의 패션 브랜드 ‘NOS7’ 팝업스토어를 방문한 시민이 제품을 구매한 뒤 나서고 있다. 2022.6.17  사진=연합뉴스
손흥민 패션 브랜드 ‘NOS7’ 판매 시작
17일 서울 강남구 케이스스터디 분더 청담에서 열린 축구선수 손흥민의 패션 브랜드 ‘NOS7’ 팝업스토어를 방문한 시민이 제품을 구매한 뒤 나서고 있다. 2022.6.17 사진=연합뉴스
 축구선수 손흥민의 패션브랜드 ‘NOS7(엔오에스세븐)’이  일부 제품과 가격을 공개했다.신세계백화점 편집숍 케이스스터디는 NOS7 상품 사진과 가격 정보를 담은 게시물을 17일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공개했다.반소매 티셔츠는 7만3000원, 맨투맨 13만7000원, 반바지 9만7000원, 모자 4만7000원 등이다. 모든 옷에는 시그니처 로고인 ‘NOS7′ 또는 ‘Nothing Ordinary Sunday’라는 문구가 적혀있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