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 이민호 비밀결혼·폭행·외도 폭로글 일파만파…구단 입장은?

NC 이민호 비밀결혼·폭행·외도 폭로글 일파만파…구단 입장은?

김유민 기자
김유민 기자
입력 2016-08-02 16:26
수정 2016-08-02 17:2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NC 이민호 폭행 외도 논란. 인스타그램 캡처
NC 이민호 폭행 외도 논란. 인스타그램 캡처
프로야구 NC 다이노스 투수 이민호(23)의 폭행과 외도 사실을 폭로하는 글이 SNS를 통해 퍼지며 논란이 되고 있다.

이민호의 부인이라고 주장한 A씨는 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늘(2일) 새벽 이민호와 일어난 일”이라며 팔목에 멍이 든 사진을 올렸다. 그는 “무학여고 앞 큰 도로에서 질질 끌려가는 저 보시고 무슨일 있냐 물으시던 남자 두 분 연락주세요”라며 목격자를 찾기도 했다.

또 A씨는 시어머니와 나눴다는 메신저 대화를 캡처해 올린 뒤 “다른 여자들과 바람난 아들을 저렇게 치켜 세워주시네요”라면서 “전에도 있었던 여자문제 상처로 안고 고통 속에 살고 있는데, 또 다시 터진 여자 문제에도 미안한 감정이라곤 하나도 없다”고 주장했다.

이와 함께 돌잔치에서의 이민호의 모습을 올린 뒤 “가증스럽다 앞에선 아빠인 척 뒤에선 호박씨”라고 말한 뒤, 사실관계를 증명하려 혼인관계증명서를 캡처해 올리기도 했다. 이 글은 각종 야구 관련 커뮤니티를 통해 확산됐다.

NC 이민호 폭행 논란 인스타그램 캡처
NC 이민호 폭행 논란 인스타그램 캡처
이에 대해 구단 NC 측은 국민일보에 “이민호가 예식을 올리지는 않았지만 결혼은 했다. 아내가 인스타그램에 올린 글과 사진이 맞는지 사실관계를 확인 중”이라는 입장을 밝힌 상태다.

한편 이민호는 올 시즌 프로야구 정규리그에서 2위를 달리고 있는 NC의 투수다. 지금까지 19경기에서 6승7패 평균자책점 6.08을 기록했다. NC는 최근 승부조작 혐의로 검찰 조사를 받은 이태양과 계약을 해지하고, 같은 의혹을 받은 이재학을 2군으로 보내며 악재를 맞았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챗GPT의 성(性)적인 대화 허용...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글로벌 AI 서비스 업체들이 성적인 대화, 성애물 등 ‘19금(禁)’ 콘텐츠를 본격 허용하면서 미성년자 접근 제한, 자살·혐오 방지 등 AI 윤리·규제 논란이 한층 가열되고 있다. 챗GPT 개발사인 오픈AI도 ‘GPT-4o’의 새 버전 출시 계획을 알리며 성인 이용자에게 허용되는 콘텐츠 범위를 확대하겠다고 밝혔다. 19금 대화가 가능해지는 챗GPT에 대한 여러분은 생각은 어떤가요?
1. 찬성한다.
2. 반대한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