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러웨이골프 코리아, ‘반려견 룩’ 눈길

캘러웨이골프 코리아, ‘반려견 룩’ 눈길

홍지민 기자
홍지민 기자
입력 2021-10-01 17:00
수정 2021-10-01 17:0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2021 FW시즌 펫 어패럴 라인 첫선
판매 수익 일부 유기견 위해 기부

이미지 확대
이미지 확대
캘러웨이골프 코리아가 반려견을 위한 펫 어패럴 라인을 선보여 눈길을 끈다.

캘러웨이골프 코리아는 2021 FW 시즌을 맞아 티셔츠와 스웨터 등 네 가지 스타일의 펫 어패럴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캘러웨이 브랜드의 시그니처인 트리플 트랙과 쉐브론 로고가 디자인에 적용돼 반려견과 커플 룩을 즐길 수도 있다.

캘러웨이 펫 어패럴은 매 시즌 새로운 스타일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 판매 수익금 일부는 유기견 관련 단체에 기부하는 등 유기견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활동도 곁들일 예정이다.

이상현 캘러웨이골프 코리아 대표는 “최근 펫팸 족이라는 단어가 생길 만큼 반려동물을 가족 구성원으로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아지며 반려동물과 함께 할 수 있는 여가 활동에 대한 고민과 니즈도 늘고 있다”며 “이러한 시대 변화 속에서 골퍼의 라이프 스타일까지 생각하는 캘러웨이골프 코리아가 되기 위해 펫 어패럴 라인을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10월10일을 임시공휴일로 지정해야할까요?
오는 10월 개천절(3일)과 추석(6일), 한글날(9일)이 있는 기간에 10일(금요일)을 임시공휴일로 지정시 열흘간의 황금연휴가 가능해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하지만 정부는 아직까지는 이를 검토하지 않고 있다고 선을 그었다. 다음 기사를 읽어보고 황금연휴에 대한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1. 10일을 임시공휴일로 지정해야한다.
2. 10일을 임시공휴일로 지정할 필요없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