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선물 특집] 롯데주류

[추석선물 특집] 롯데주류

입력 2010-09-10 00:00
수정 2010-09-10 01:12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깔끔하고 몸에 좋은 백화수복 드세요

롯데주류는 청주(淸酒)의 대명사인 ‘백화수복’을 비롯해 최고급 청주인 ‘설화’, 매실주 ‘설중매’ 등 전통주 중심의 선물세트를 내놓았다.
이미지 확대


‘오래 살면서 복을 누리라.’는 뜻을 지닌 백화수복은 우리나라 제례주 시장의 75%를 차지하는 인기 제품. 엄선된 쌀을 저온에서 발효시켜 청주 특유의 부드럽고 깔끔한 맛이 돋보인다. 700㎖ 4800원, 1ℓ 6500원, 1.8ℓ 9900원.

설화는 최고급 백미를 52%가량 깎아내고 남은 알맹이로 빚은 프리미엄 청주다. 수작업으로 장기간 숙성시켜 만들다 보니 생산량이 한정되어 있다. 귀한 자리에 어울리는 선물로 안성맞춤이다.

설화 1호(700㎖·2병) 4만 3000원, 설화 2호(375㎖·3병) 3만 3500원.

국향은 엄선된 쌀을 13도 이하 저온에서 3차례 발효시켜 만들었다. 한국식품연구원과 공동연구를 통해 전통 누룩에서 청주에 가장 잘 어울리는 균을 선별, 청주 고유의 맛을 완벽하게 구현했다. 700㎖ 8000원.

매실주인 설중매에 순금가루를 넣어 고급스러움을 더한 ‘설중매 골드세트’(1만 8500원)와, 설중매 3병과 카놀라유를 함께 묶은 ‘설중매 플러스 기획세트’(1만원)도 출시했다.
2010-09-10 18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