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 베스트브랜드 대상] 삼성물산 건설부문 ‘래미안’

[2011 베스트브랜드 대상] 삼성물산 건설부문 ‘래미안’

입력 2011-09-29 00:00
수정 2011-09-29 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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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헤스티아 라운지’ 설치해 입주자 불편 해결

래미안은 저탄소·친환경 기술을 적용해 주택시장의 트렌드를 선도해 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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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존 하자보수 차원을 한 단계 끌어올린 서비스 ‘래미안 헤스티아’는 주거 서비스의 패러다임을 바꿨다. 전담 직원이 입주 전에 입주점검을 하고 입주자 초청행사뿐 아니라 개별 인테리어를 할 때 챙겨야 할 사항을 제공하는 등 실질적인 도움을 주고 있다.

입주 후에는 직원 5~15명이 1년간 단지 내에 ‘헤스티아 라운지’를 운영하면서 입주 고객의 불편사항을 해결해 준다.

2011-09-29 18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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