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 베스트브랜드 대상] 아모레퍼시픽 ‘미쟝센’

[2011 베스트브랜드 대상] 아모레퍼시픽 ‘미쟝센’

입력 2011-09-29 00:00
수정 2011-09-29 00:0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염모제 점유 1위’ 헤어토털 브랜드

‘미쟝센’은 샴푸·린스 등의 헤어케어 제품부터 왁스·젤 등의 스타일링 제품, 남녀 염색약의 컬러링 제품까지 전 카테고리를 갖춘 헤어토털 패션 브랜드다.

이미지 확대
지난 2000년 헤어 컬러링 브랜드로 출발해 같은 해 8월 전문점 염모제 시장점유율 1위를 달성했다. 수분과 영양 케어 제품인 ‘펄 샤이닝’ 라인, 손상모 집중 케어 제품인 ‘에센셜 데미지케어’ 라인 등 히트 상품을 잇달아 출시하며 대표적인 헤어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2011-09-29 18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챗GPT의 성(性)적인 대화 허용...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글로벌 AI 서비스 업체들이 성적인 대화, 성애물 등 ‘19금(禁)’ 콘텐츠를 본격 허용하면서 미성년자 접근 제한, 자살·혐오 방지 등 AI 윤리·규제 논란이 한층 가열되고 있다. 챗GPT 개발사인 오픈AI도 ‘GPT-4o’의 새 버전 출시 계획을 알리며 성인 이용자에게 허용되는 콘텐츠 범위를 확대하겠다고 밝혔다. 19금 대화가 가능해지는 챗GPT에 대한 여러분은 생각은 어떤가요?
1. 찬성한다.
2. 반대한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