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 베스트브랜드 대상] 남양유업 ‘프렌치카페카페믹스’

[2012 베스트브랜드 대상] 남양유업 ‘프렌치카페카페믹스’

입력 2012-09-20 00:00
수정 2012-09-20 00:0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무지방 우유 넣어 인기몰이

남양유업은 2년여의 소비자 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크림에 들어있는 합성첨가물원료인 카세인나트륨을 빼고 무지방 우유를 넣었다.

이렇게 차별화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한 ‘프렌치카페카페믹스’의 돌풍은 거셌다. 선보인 지 6개월 만에 대형마트 판매 점유율 2위에 올랐고 올해 대형마트 판매 점유율에서 20%대를 유지하고 있다.

이에 힘입어 최근에는 원두커피믹스제품인 ‘루카’를 새롭게 출시하는 한편, 편의점 파우치 아이스커피 시장과 고급 컵 커피 시장에도 연이어 진출하고 있다.

남양유업은 1800억원을 들여 전남 나주시 금천면에 커피 전용공장을 지을 계획이다.



2012-09-20 18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