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8회 서울광고대상-업종별 우수상] 화장품부문 우수상-아모레퍼시픽 ‘설화수 소선보크림’

[제18회 서울광고대상-업종별 우수상] 화장품부문 우수상-아모레퍼시픽 ‘설화수 소선보크림’

입력 2012-11-20 00:00
수정 2012-11-20 00:0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혁신적인 열케어기능 형상화”

설화수는 보이지 않는 깊은 곳에서 문제의 원인을 발견하여 근본적인 치유의 해법을 제시해 줌으로써 오랜 세월 지켜온 전통 한방의 지혜에 담긴 가치를 재조명하고자 합니다.

광고대행사 비비디오코리아
광고대행사 비비디오코리아
이희복 아모레퍼시픽 홍보팀장
이희복 아모레퍼시픽 홍보팀장
설화수 소선보크림 역시 전통 한방의 지혜와 한방 과학의 진수를 고스란히 담은 결과물로, 설화수만의 신념과 가치를 대표하는 제품입니다.

소선보크림의 광고에서는 혁신적인 안티에이징의 열케어라는 기능을 형상화하고자 하였습니다. 피부에 닿는 열의 60%를 차단하여 건강한 피부 온도를 지켜주는 편백나무 다당체 성분을 주 모티브로 사용하여 눈꽃같이 아름답고 서늘한 겨울 편백나무의 강인한 생명력이 제품으로부터 힘있게 뻗어 나오는 이미지를 연출하여 설화수의 고귀한 위상을 표현함과 동시에 열케어라는 새로운 차원의 안티에이징에 의해 완성되는 아름다운 피부를 연상시키고자 하였습니다.

앞으로도 설화수는 한국 문화의 격을 높이는 브랜드가 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2012-11-20 39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