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中企·서민 최고의 신용파트너 될 것”

“中企·서민 최고의 신용파트너 될 것”

입력 2013-02-21 00:00
수정 2013-02-21 00:02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SGI서울보증 새 CI 선포

SGI서울보증(옛 서울보증보험)이 회사 창립 44주년을 맞아 새로운 CI(Corporate Identity)를 선보였다. 새 CI는 회사의 비전 슬로건인 ‘Your Best Credit Partner’를 반영해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겠다는 의지를 담았다.

이미지 확대
김병기 SGI서울보증보험 사장
김병기 SGI서울보증보험 사장
김병기 SGI서울보증 사장은 20일 “SGI라는 영문 첫 글자를 CI에 반영해 해외에서도 회사 브랜드 가치와 글로벌 인지도를 제고하고 고객 지원을 강화할 수 있도록 도안했다”고 설명했다. SGI서울보증은 미국 뉴욕사무소 개소 등을 통해 해외진출 기업에 대한 보증서비스 지원을 확대해 왔다. 올해도 베트남 해외사무소 지점 전환을 추진하는 등 글로벌 경쟁력을 강화할 계획이다. 김 사장은 “새 CI 선포를 계기로 중소기업과 서민에게 없어서는 안 될 최고의 신용 파트너로 거듭나겠다”고 의지를 다졌다.

2011년 김 사장 취임 이후 SGI서울보증은 사회적 약자 지원에 중점을 둬 왔다. 최근 국제 신용평가사인 스탠더드앤드푸어스(S&P)로부터 신용등급 A를 받기도 했다.

이성원 기자 lsw1469@seoul.co.kr



2013-02-21 17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