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랜드,상금 1000만원 대학생 광고UCC공모전

전자랜드,상금 1000만원 대학생 광고UCC공모전

입력 2013-04-01 00:00
수정 2013-04-01 14:33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전자랜드는 전국 대학생을 대상으로 제1회 전자랜드 광고UCC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공모전은 총 상금 1,000만원으로 4월 1일부터 4월 30일까지 진행되며, 대한민국 2년제 대학 이상의 재(휴)학생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이번 UCC공모전는 누구나 갖고 있는 “휴대폰”과 여름시즌을 앞두고 “에어컨”을 주제로 전자랜드 광고를 제작하는 것이다. 공모전 1등 1팀 500만원, 2등 1팀 300만원, 3등 2팀 각 100만원과 상장이 수여된다. 최종 수상작은 5월 말에 발표될 예정이다.

대학생들의 참신한 아이디어로 만들어진 광고UCC는 2013년 6월부터 전자랜드 광고에 활용할 계획이다.

전자랜드 마컴그룹 권혁대그룹장은 “이번 공모전을 통해 학생들이 자신의 생각을 자유롭게 펼치고 꿈과 희망을 키워나갈 수 있는 소중한 기회를 제공하고자 한다. 또한, 공모전 상금으로 지급되는 장학금이 우수한 학생들의 등록금 부담을 덜어 주었으면 하는 바램이다. 전자랜드는 대학생들의 참신한 아이디어로 만들어진 우수작으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하고, 절약된 광고비용으로 고객에게 더 많은 혜택을 줄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라고 밝혔다.

자세한 공모내용은 전자랜드홈페이지(www.etland.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부iseo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