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 아웃렛 쇼핑 키워드 BLUE”

“겨울 아웃렛 쇼핑 키워드 BLUE”

입력 2013-11-21 00:00
수정 2013-11-21 07:5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롯데 아웃렛 매출 1조5천억 전망..전년比 50%↑

롯데백화점은 21일 올겨울 아웃렉 쇼핑 키워드로 ‘블루(BLUE.Beautiful·Luxury·Unique&Exciting)’을 내걸었다.

’아름답고 고급스럽게, 독특하고 신나게’라는 뜻으로 겨울의 아름다움을 극대화하고 차별화한 상품으로 특별한 쇼핑거리를 제공하겠다는 의미라는 설명이다.

롯데백화점은 각 아웃렛 점포마다 겨울 장식을 강화하고 지역별 맞춤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파주점에서는 개점 2주년을 기념해 오는 29일부터 열흘간 명품 추가할인 행사를, 김해점은 ‘랄프로렌’ 등 브랜드를 대상으로 특별행사를 벌이는 등 기획전도 다양하다.

22일부터는 ‘윈터 쇼핑찬스’를 별도로 마련, 네파와 노스페이스 등 아웃도어 이월상품 가격을 최대 60% 내려 판매한다.

영업3본부장 이장화 상무는 “지난해 아웃렛 매출이 1조원을 넘어선 데 이어 올해는 50% 이상 증가한 1조5천억원 규모를 예상한다”며 “다양한 겨울 마케팅을 통해 매출 상승세를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연합뉴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챗GPT의 성(性)적인 대화 허용...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글로벌 AI 서비스 업체들이 성적인 대화, 성애물 등 ‘19금(禁)’ 콘텐츠를 본격 허용하면서 미성년자 접근 제한, 자살·혐오 방지 등 AI 윤리·규제 논란이 한층 가열되고 있다. 챗GPT 개발사인 오픈AI도 ‘GPT-4o’의 새 버전 출시 계획을 알리며 성인 이용자에게 허용되는 콘텐츠 범위를 확대하겠다고 밝혔다. 19금 대화가 가능해지는 챗GPT에 대한 여러분은 생각은 어떤가요?
1. 찬성한다.
2. 반대한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