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리사와 계약한 중국 회사는 3000여개의 약국과 1800여개의 화장품 매장을 보유하고 있으며 중국 watsons의 물류공급을 도맡아 하고 있는 엄청난 규모의 회사로 알려져 있다. 이번 라리사와의 독점계약을 통해 스템셀 팩 비누를 중국의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만 판매할 예정이다. 스템셀 팩 비누의 전 물량이 독점이기 때문에 다른 곳에선 살 수 없다.
닫기이미지 확대 보기
스템셀 팩 비누는 피부 속 모낭충을 잡아주고 모공수축과 모공탄력, 블랙헤드제거 등 탁월한 효과와 천연재료로 잘 알려져 있으며 많은 사람들의 솔직한 구매후기가 올라와 이슈가 되었다.
라리사 김우상대표는 “피부 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천연화장품을 찾는 사람이 많아졌고 스템셀 팩 비누는 기존에 있던 비누들과의 차별성을 통해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 스템셀 팩 비누의 이러한 장점들과 가능성이 중국과의 독점 계약을 체결하게 된 계기가 됐다.” 라고 전했다.
닫기이미지 확대 보기
패션 브랜드 라리사는 쿨진과 네오플렌진 등 독창적인 소재와 디자인을 추구하는 브랜드로 말레이시아, 중국, 일본 등 국내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라리사의 전속모델 겸 수석디자이너로 활동하는 가수 한영이 2014 미스퍼스트 뷰티월드 대회 국내최초로 자신이 직접 디자인한 의상으로 패션쇼 무대에 올라 화제가 되었으며, 현재 MC와 가수로 맹활약중인 한영은 드라마 출연을 논의하고 있는 등 2015년을 제 2의 전성기로 만들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글로벌 AI 서비스 업체들이 성적인 대화, 성애물 등 ‘19금(禁)’ 콘텐츠를 본격 허용하면서 미성년자 접근 제한, 자살·혐오 방지 등 AI 윤리·규제 논란이 한층 가열되고 있다. 챗GPT 개발사인 오픈AI도 ‘GPT-4o’의 새 버전 출시 계획을 알리며 성인 이용자에게 허용되는 콘텐츠 범위를 확대하겠다고 밝혔다. 19금 대화가 가능해지는 챗GPT에 대한 여러분은 생각은 어떤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