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 키우는 집에서 물티슈는 없어서는 안 될 필수품이다. 아기 피부에 직접 닿기에 깐깐하게 고르는 제품이다. 면역력이 약하거나 아토피가 있는 아이의 부모는 자극이 없는 친환경 제품을 선호한다. 어린아이가 있는 부모를 위해 질 좋은 물티슈를 선물하는 것은 어떨까.
이미지 확대
자극이 가지 않는 순둥이 물티슈 제품 모음.
닫기이미지 확대 보기
자극이 가지 않는 순둥이 물티슈 제품 모음.
순둥이 물티슈는 한국산 원단으로만 만들어져 젊은 엄마들로부터 큰 신뢰를 받고 있다. 이 제품은 국제표준화기구(ISO)에서 제정, 시행하고 있는 품질경영시스템, 6단계 정수 과정을 거쳐 미생물을 제거한 오존수처리시스템 등을 통해 안전성을 검증받은 국내산 클라라 원단을 사용했다.
클라라 원단이란 식품의약품안전처 기준에 따른 프리미엄급 원단이다. 화학 처리 없이 깨끗한 수분만 분사해 제조한다. 부드러우면서도 잘 찢어지지 않아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고 깔끔하게 닦이는 게 특징이다.
순둥이 물티슈는 2009년부터 7년 연속 한국표준협회에서 수여하는 로하스(LOHAS) 인증을 받았다. 미국 식품의약국(FDA)에서 세포독성 검사까지 통과해 안전성을 입증받기도 했다.
2015-09-18 19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글로벌 AI 서비스 업체들이 성적인 대화, 성애물 등 ‘19금(禁)’ 콘텐츠를 본격 허용하면서 미성년자 접근 제한, 자살·혐오 방지 등 AI 윤리·규제 논란이 한층 가열되고 있다. 챗GPT 개발사인 오픈AI도 ‘GPT-4o’의 새 버전 출시 계획을 알리며 성인 이용자에게 허용되는 콘텐츠 범위를 확대하겠다고 밝혔다. 19금 대화가 가능해지는 챗GPT에 대한 여러분은 생각은 어떤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