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광그룹이 신입사원 200명을 신규 채용하고 경력직도 300여명도 추가로 채용한다. 태광그룹은 2015년 대졸 신입사원 공채 200명을 신규 채용한다고 6일 밝혔다. 태광그룹은 신입공채 전체 선발인원의 30%를 지방대 출신으로 뽑을 예정이다. 태광그룹은 아울러 300명의 경력직 채용도 병행한다. 부문별 신입사원 선발 인원은 섬유·석유화학 부문(태광산업) 50여명, 미디어 부문(티브로드, 티캐스트, kct) 50여명 등이다. 지원 신청은 13일 오전 9시부터 26일 오후 6시까지 태광 채용 인터넷 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다.
이미지 확대
닫기이미지 확대 보기
‘클라우드’ 올 맥주 브랜드 1위
롯데주류의 클라우드가 소비자에게 가장 인기 있는 맥주로 선정됐다. 롯데주류는 6일 클라우드가 한국소비자포럼이 주최한 대한민국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맥주 부문 1위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온라인 조사와 일대일 전화면접을 통한 소비자 212만명의 투표로 결정됐다. 클라우드를 1위로 꼽은 소비자 가운데 20대가 44%, 30대가 38%의 비중을 차지했다. 지난해 4월 출시된 클라우드는 정통 독일식 프리미엄 맥주다.
2015-10-07 19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