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W중외그룹 “가장 신뢰받는 글로벌 헬스케어 그룹 도약”

JW중외그룹 “가장 신뢰받는 글로벌 헬스케어 그룹 도약”

명희진 기자
명희진 기자
입력 2016-01-04 17:08
수정 2016-01-04 17:13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이미지 확대
전재광(왼쪽 첫번째) JW홀딩스 대표를 비롯한 각 사 대표들이 4일 서울 서초구 JW중외그룹 본사 로비에서 새해 첫 출근을 하는 직원들과 악수를 나누며 덕담을 나누고 있다. JW중외그룹 제공
전재광(왼쪽 첫번째) JW홀딩스 대표를 비롯한 각 사 대표들이 4일 서울 서초구 JW중외그룹 본사 로비에서 새해 첫 출근을 하는 직원들과 악수를 나누며 덕담을 나누고 있다. JW중외그룹 제공
 JW중외그룹이 ‘비전 70+5’ 달성을 위한 올해 경영방침을 발표했다. 비전 70+5는 창사 70주년을 맞은 지난해 세운 목표로 5년 뒤인 ‘2020년까지 가장 신뢰받는 글로벌 헬스케어 그룹으로 도약한다’는 내용이 골자다. JW중외그룹은 이를 위해 올해 키워드를 ‘지속적 성과’로 정하고 중점 추진과제로 ? 본질에 입각한 체계적이고 합리적인 프로세스 정립 ?업무 핵심 파악을 통한 효율화 ?지속적 성과를 위한 행동 변화 등을 제시했다. 이날 이경하 JW중외그룹 회장은 “올해는 그동안 우리그룹이 진행해온 변화가 지속적인 성과로 증명하는 한 해가 되어야 할 것”이라면서 “앞으로 체계적이고 합리적인 프로세스를 정립하고 일의 핵심에 집중해 업무 효율성을 높여 달라”고 당부했다. 이번 시무식은 각 사 사장단이 서울 서초구 본사 로비에서 출근하는 직원들과 악수를 나누고 덕담을 나누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명희진 기자 mhj46@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