택배상자도 한정판…G마켓, 캐릭터 박스로 배송

택배상자도 한정판…G마켓, 캐릭터 박스로 배송

입력 2016-01-14 09:27
수정 2016-01-14 09:27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유통업체들의 ‘배송 서비스’ 전쟁이 치열해지고 ‘희귀 한정판’에 대한 인기가 높아지자 한정판 택배 상자까지 등장했다.

온라인쇼핑사이트 G마켓(www.gmarket.co.kr)은 다음 달 14일까지 자사 묶음배송 서비스인 ‘스마트배송’을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라인프렌즈 박스 배송’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 기간 스마트배송 고객 상품은 네이버 채팅앱 ‘라인’의 캐릭터 ‘라인프렌즈’로 꾸며진 한정판 박스에 담겨 발송된다.

이 행사를 위해 라인프렌즈 캐릭터 브라운·코니·문 등으로 디자인된 박스 40만개가 준비됐다.

한정판 박스는 배송 후 잘라 종이 장난감이나 생활용품 리폼(재활용)용 디자인 용지로도 활용할 수 있다.

행사 기간 한정판 박스를 여러 용도로 활용한 사진을 ‘#라인프렌즈박스’ 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2명에게 홍콩 라인프렌즈 매장 방문 기회도 준다.

G마켓 ‘스마트배송’은 고객이 구입한 여러 물품의 판매자가 달라도 배송비(최대 3천원) 한 번만 내면 모두 묶어 한꺼번에 배송해주는 서비스다.

연합뉴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