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시그니처’ 타임스퀘어·피카딜리광장서 광고

‘LG 시그니처’ 타임스퀘어·피카딜리광장서 광고

입력 2016-01-17 12:28
수정 2016-01-17 12:46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LG전자가 전 세계 고객을 대상으로 초(超)프리미엄 가전 통합 브랜드 ‘LG 시그니처(Signature)’ 알리기에 적극 나섰다.

LG전자는 이달 초부터 미국 뉴욕 타임스퀘어와 영국 런던 피카딜리 광장의 LED 전광판에 LG 시그니처 광고를 상영하고 있다고 17일 밝혔다.

이미지 확대
LG전자는 이달 초부터 미국 뉴욕 타임스퀘어와 영국 런던 피카딜리 광장의 LED 전광판에 LG 시그니처 광고를 상영하고 있다고 17일 밝혔다. << LG전자 제공 >>
LG전자는 이달 초부터 미국 뉴욕 타임스퀘어와 영국 런던 피카딜리 광장의 LED 전광판에 LG 시그니처 광고를 상영하고 있다고 17일 밝혔다. << LG전자 제공 >>
뉴욕 타임스퀘어를 찾는 관광객은 하루 평균 30만명에 달한다. 런던 피카딜리 광장 역시 관광명소로 다수의 글로벌 기업이 광고전을 펼치고 있다.

약 2분 분량의 LG시그니처 광고 동영상은 ‘본질의 미학’을 주제로 LG 시그니처만의 기술과 디자인 혁신을 감각적인 이미지로 전달한다.

이 동영상은 LG전자의 공식 글로벌 유튜브 채널(https://youtu.be/svE_9F5f3UA)에서도 감상할 수 있다.

LG전자 공식 브랜드 홈페이지(www.LGSIGNATURE.com)를 통해서도 LG 시그니처 브랜드·제품에 대한 콘텐츠를 확인할 수 있다.



연합뉴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