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포토] 여름에는 역시 공포체험

[서울포토] 여름에는 역시 공포체험

김태이 기자
입력 2018-06-10 14:39
수정 2018-06-10 14:39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10일 서울 용산 아이파크몰 내 이색 공포 체험관 사일런트 D하우스에서 관람객들이 공포체험을 하며 더위를 식히고 있다. 사일런트 D하우스는 스릴러 영화와 같은 스토리 기반의 프로그램을 통해 더욱 큰 몰입감과 재미를 선사한다. 미스터리가 가득한 유령의 집에서 단서를 찾아 문을 열고, 장애물을 통과해 탈출하는 이색 체험 공간으로 구성돼 있다. 2018.6.10 최해국 선임기자seaworld@seoul.co.kr
10일 서울 용산 아이파크몰 내 이색 공포 체험관 사일런트 D하우스에서 관람객들이 공포체험을 하며 더위를 식히고 있다.
사일런트 D하우스는 스릴러 영화와 같은 스토리 기반의 프로그램을 통해 더욱 큰 몰입감과 재미를 선사한다. 미스터리가 가득한 유령의 집에서 단서를 찾아 문을 열고, 장애물을 통과해 탈출하는 이색 체험 공간으로 구성돼 있다. 2018.6.10
최해국 선임기자seaworld@seoul.co.kr
10일 서울 용산 아이파크몰 내 이색 공포 체험관 사일런트 D하우스에서 관람객들이 공포체험을 하며 더위를 식히고 있다.

사일런트 D하우스는 스릴러 영화와 같은 스토리 기반의 프로그램을 통해 더욱 큰 몰입감과 재미를 선사한다. 미스터리가 가득한 유령의 집에서 단서를 찾아 문을 열고, 장애물을 통과해 탈출하는 이색 체험 공간으로 구성돼 있다. 2018.6.10

최해국 선임기자seaworld@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