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일 서울 용산구 시그니아 본사에서 모델들이 ‘사운드 보라’ 체험존을 소개하고 있다. 지멘스 보청기의 새 이름, ‘시그니아(Signia)’는 가정의 달을 맞아 어버이날 효도 선물로 보청기를 고려하는 고객들을 위해 ‘사운드 보라’ 체험을 서비스한다.사운드 보라는 정상 청력을 가진 사람도 보청기 체험이 가능해 실 사용자뿐만 아니라 보호자도 직접 보청기 소리를 들어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2021. 5. 3 정연호 기자 tpgod@seoul.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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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일 서울 용산구 시그니아 본사에서 모델들이 ‘사운드 보라’ 체험존을 소개하고 있다. 지멘스 보청기의 새 이름, ‘시그니아(Signia)’는 가정의 달을 맞아 어버이날 효도 선물로 보청기를 고려하는 고객들을 위해 ‘사운드 보라’ 체험을 서비스한다.사운드 보라는 정상 청력을 가진 사람도 보청기 체험이 가능해 실 사용자뿐만 아니라 보호자도 직접 보청기 소리를 들어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2021. 5. 3 정연호 기자 tpgod@seoul.co.kr
3일 서울 용산구 시그니아 본사에서 모델들이 ‘사운드 보라’ 체험존을 소개하고 있다. 지멘스 보청기의 새 이름, ‘시그니아(Signia)‘는 가정의 달을 맞아 어버이날 효도 선물로 보청기를 고려하는 고객들을 위해 ‘사운드 보라’ 체험을 서비스한다.사운드 보라는 정상 청력을 가진 사람도 보청기 체험이 가능해 실 사용자뿐만 아니라 보호자도 직접 보청기 소리를 들어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2021. 5. 3 정연호 기자 tpgod@seoul.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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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