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모스벽지, 2023 신제품 소폭합지 ‘아트론’ 선보여

코스모스벽지, 2023 신제품 소폭합지 ‘아트론’ 선보여

입력 2022-11-04 14:27
수정 2022-11-04 14:27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코스모스벽지 제공
코스모스벽지 제공
46년 전통의 친환경 벽지기업 코스모스벽지가 내년도 신제품으로 소폭합지 ‘아트론’(ARTRON)을 선보였다.

4일 코스모스벽지에 따르면 올해 신제품 친환경 합지벽지 ‘앨리스’(ALICE), 프리미엄 실크벽지 ‘모던’(MODERN)에 이어 출시된 소폭합지 ‘아트론’은 깔끔하고 모던한 디자인으로 합리적인 라이프 스타일에 맞게 디자인 됐다.

불경기인 만큼 저렴한 가격으로 책정하며 가성비를 선호하는 소비자들에게 특히 적절한 제품이기도 하다.

코스모스벽지는 환경부로부터 국내 시판하는 브랜드에 유해물질 감소 및 생활환경 오염감소 부분을 인정받아 환경표지인증을 획득했다. 또 올해 KS그룹 케이에스더블유에 인수됨에 따라 그룹 내 KS벽지, 제일벽지와 더불어 국내 벽지업계의 정상으로 도약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했다.

코스모스벽지는 내년 1월에는 프리미엄 실크벽지 ‘소호’(SOHO)도 선보일 예정이다. 박식순 KS그룹 회장은 “아름답고 시공하기 편한 주거공간의 품격을 높일 수 있는 친환경 벽지를 생산해 국민들의 건강한 삶과 주거문화 개선에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