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타항공, 여행사 연합으로 제주 관광 [서울포토]

이스타항공, 여행사 연합으로 제주 관광 [서울포토]

도준석 기자
도준석 기자
입력 2023-06-20 15:50
수정 2023-06-20 15:5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이스타항공 승무원들이 20일 오후 제주도 서귀포시 노리매 공원에서 이스타항공 연합사 제주 패키지 상품 관광객과 이스타항공을 이용해 제주를 찾은 여행객을 대상으로 음료와 기념 굿즈를 증정하고 있다.
이미지 확대
이스타항공 승무원들이 20일 오후 제주도 서귀포시 노리매 공원에서 이스타항공 연합사 제주 패키지 상품 관광객과 이스타항공을 이용해 제주를 찾은 여행객을 대상으로 음료와 기념 굿즈를 증정하고 있다.  2023. 6. 20 도준석 기자
이스타항공 승무원들이 20일 오후 제주도 서귀포시 노리매 공원에서 이스타항공 연합사 제주 패키지 상품 관광객과 이스타항공을 이용해 제주를 찾은 여행객을 대상으로 음료와 기념 굿즈를 증정하고 있다. 2023. 6. 20 도준석 기자
이스타항공 연합사 제주 패키지는 우도, 가파도 등 제주도의 섬과 주요 관광지를 연계한 2박 3일 상품으로 금요일을 제외한 매일 운영되며, 제주 패키지 연합사는 이스타항공 상품 운영과 홍보를 위해 제주 현지에 이스타항공 이미지로 래핑한 관광버스를 투입한다.

이스타항공은 지난 4월 노랑풍선, 모두투어, 부민가자투어, 교원여행, 참좋은 여행, 인터파크, 제주도닷컴 등 국내 15개 여행사로 구성된 이스타항공 제주 패키지 연합사를 통해 항공편을 포함한 호텔, 버스투어 등을 연계한 단체 패키지 상품을 각 여행사 판매채널과 홈쇼핑 등을 통해 판매하고 있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