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서울, 라인프렌즈 캐릭터 협업 마케팅 [서울포토]

에어서울, 라인프렌즈 캐릭터 협업 마케팅 [서울포토]

도준석 기자
도준석 기자
입력 2023-10-23 13:20
수정 2023-10-23 13:2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에어서울이 주 고객층인 20-30대에게 더욱 친근하게 다가기 위해 라인프렌즈 캐릭터 브라운과 미니니(minini)를 공항 및 기내 등 전 부문에 적용해 서비스를 시작한다. 23일 오전 라인프렌즈 캐릭터가 적용된 에어서울 체크인 카운터에서 탑승객이 승무원, 브라운 케릭터와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미지 확대
에어서울이 주 고객층인 20-30대에게 더욱 친근하게 다가기 위해 라인프렌즈 캐릭터 브라운과 미니니(minini)를 공항 및 기내 등 전 부문에 적용해 서비스를 시작한다. 23일 오전 라인프렌즈 캐릭터가 적용된 에어서울 체크인 카운터에서 탑승객이 승무원, 브라운 케릭터와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2023.10.23. 도준석 기자
에어서울이 주 고객층인 20-30대에게 더욱 친근하게 다가기 위해 라인프렌즈 캐릭터 브라운과 미니니(minini)를 공항 및 기내 등 전 부문에 적용해 서비스를 시작한다. 23일 오전 라인프렌즈 캐릭터가 적용된 에어서울 체크인 카운터에서 탑승객이 승무원, 브라운 케릭터와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2023.10.23. 도준석 기자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