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트데이엔 색다른 경험… 샤브올데이, 신비한 럭키 사탕 이벤트

화이트데이엔 색다른 경험… 샤브올데이, 신비한 럭키 사탕 이벤트

입력 2025-03-13 09:25
수정 2025-03-13 09:25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이미지 확대
(사진=샤브올데이 제공)
(사진=샤브올데이 제공)


샤브샤브 뷔페 브랜드 샤브올데이가 화이트데이를 맞아 특별한 하루를 선사한다. 오는 3월 14일, 단 하루 동안 진행되는 ‘화이트올데이’ 이벤트는 샤브샤브와 샐러드바를 즐기며 소소한 설렘과 색다른 재미를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특히, 고객들에게 제공되는 ‘신비한 럭키 사탕’은 색이 변하는 특성이 있어 예상치 못한 즐거움을 선사하며, 색에 따라 행운 메시지도 제공된다. 현장에서는 즉석 운세 풀이도 직접 확인할 수 있어 달콤함 속에서 작은 행운을 만나는 특별한 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샤브올데이는 고급 호텔식 프리미엄 뷔페 스타일을 접목한 샤브샤브 전문 브랜드다. 최상급 소고기와 신선한 제철 채소를 활용한 샤브샤브와 다양한 육수 옵션, 60여 가지 이상의 다채로운 메뉴가 무제한 제공된다. 여기에 감각적인 인테리어와 넉넉한 공간이 더해져 연인, 가족, 친구와 함께 품격 있는 식사를 즐길 수 있는 장소로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샤브올데이 관계자는 “화이트데이를 더욱 특별하게 기억할 수 있도록 색다른 재미를 더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맛뿐만 아니라 특별한 경험까지 선사하는 브랜드로 자리 잡을 것”이라고 전했다.

‘화이트올데이’ 이벤트는 전국 샤브올데이 매장에서 3월 14일 단 하루 동안 진행되며, 방문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민생회복 소비쿠폰'에 대한 여러분의 생각은?
정부가 추가경정예산(추경)을 통해 총 13조원 규모의 ‘민생회복 소비쿠폰’을 지급하기로 하자 이를 둘러싸고 소셜미디어(SNS) 등에서 갑론을박이 벌어지고 있다. 경기에 활기가 돌 것을 기대하는 의견이 있는 반면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소비쿠폰 거부운동’을 주장하는 이미지가 확산되기도 했다. ‘민생회복 소비쿠폰’ 여러분은 어떻게 생각하나요?
경기 활성화에 도움이 된다고 생각한다.
포퓰리즘 정책이라고 생각한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