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맛’ 속 고민시 스킨케어, ‘몰바니’의 감각적 PPL 눈길

‘당신의 맛’ 속 고민시 스킨케어, ‘몰바니’의 감각적 PPL 눈길

입력 2025-05-21 13:11
수정 2025-05-21 13:11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이미지 확대
‘당신의 맛’ 방영분. 몰바니(Molvany) 제공
‘당신의 맛’ 방영분. 몰바니(Molvany) 제공


스킨케어 브랜드 ‘몰바니(Molvany)’는 자사 제품이 지니TV오리지널 ‘당신의 맛’ 4회에 등장했다고 밝혔다.

‘당신의 맛’은 요리와 로맨스를 중심으로 한 스토리로 최근 주목받는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다. 4회에서는 한범우(강하늘 분)와 모연주(고민시 분)가 서로 잔잔한 떨림의 순간을 마주하는 와중 ‘몰바니(Molvany)’의 제품이 극 중 자연스럽게 등장하며 시청자들의 관심을 끌었다.

극 중 주인공 모연주(고민시 분)는 전주에서 원테이블 식당 ‘정제’를 운영하는 셰프로, 일상생활 속에서 몰바니의 제품이 자연스럽게 배치되어 브랜드의 이미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고 있다.

몰바니 관계자는 “‘당신의 맛’의 감성적인 분위기와 몰바니의 브랜드 이미지가 잘 어우러져 긍정적인 시너지를 기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콘텐츠와의 협업을 통해 브랜드를 알릴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번 PPL은 드라마의 스토리와 캐릭터에 자연스럽게 녹아들어 브랜드의 이미지를 강화하는 동시에, 시청자들에게도 긍정적인 인상을 남기며 성공적인 사례로 평가받고 있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민생회복 소비쿠폰'에 대한 여러분의 생각은?
정부가 추가경정예산(추경)을 통해 총 13조원 규모의 ‘민생회복 소비쿠폰’을 지급하기로 하자 이를 둘러싸고 소셜미디어(SNS) 등에서 갑론을박이 벌어지고 있다. 경기에 활기가 돌 것을 기대하는 의견이 있는 반면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소비쿠폰 거부운동’을 주장하는 이미지가 확산되기도 했다. ‘민생회복 소비쿠폰’ 여러분은 어떻게 생각하나요?
경기 활성화에 도움이 된다고 생각한다.
포퓰리즘 정책이라고 생각한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